湘南住みPrimadonnaの気まま日記


by lhg
カレンダー
S M T W T F S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31

심심 사진관  

韓国MBCラジオの公式サイトから、保存しておきたくて。
♬심타의 고정이 돼 주길 바래요♪

심타의 고정이 돼 주길 바래요
우리의 고정이 되길 바래요
함께하자는 고백들은
오직 심타에게만 해 줄래요

심타의 고정이 돼 주길 바래요
우리 곁에 있어주기를 바래요
어디를 가던 무얼 하던
심타 고정 하고 싶다고 외쳐주길 바래요


(심타의 노래를...)
듣고 있나, FT 아일랜드?
e0142237_17332211.jpg
골반 돌려가며 섹시댄스 추고 간.. 승현! 듣고 있나(요)?
e0142237_17343977.jpg
다른 멤버들과 여자 연예인 번호 공유 안하는.. 민환! 듣고 있나(요)?
e0142237_17355870.jpg
함께 고생하는 매니져님께 거액의 생일 선물을 한..마음씀씀이 예쁜 홍기! 듣고 있나(요)?
e0142237_17371497.jpg
"누나... 나 좋아해요?" (네.........지금부터 좋아하기로 했어요.........).. 재진! 듣고 있나(요)?
e0142237_1738113.jpg
최근.. 멤버들 사이에서 짠돌이로 통하고 있는 종훈! 듣고 있나(요)?







아니, 그 전에......
e0142237_17401542.jpg
심심타파 막내 '울렁이꿀렁이'한테 호되게 당한 종훈! 손은 괜찮아(요)?
e0142237_1741114.jpg
민환군은 진실을 말하니까..
거짓말을 안하니까....
'울렁이꿀렁이'한테 안 혼났으니까..
별로 걱정이 안되는데...
e0142237_17444244.jpg
종훈군은.............
그냥 지못미.......
ㅋㅋㅋ
e0142237_17452747.jpg
방송 들어가기 전까지...
캬라멜 먹으면서 신동형과 담소를 나눌 때까지만 해도
심심타파가 이리도 지독한 방송인 줄 몰랐을 텐데,
On-air 켜지고 나서 돌변해서 미안..................... ^^
e0142237_17484764.jpg
그래도 솔직히, 오늘 심심타파 좀 짱이었죠????
완전 재밌었죠?????????????????????????????
그냥 자연스럽게 막 팀킬 하고 싶었죠?????????
ㅋㅋㅋ
e0142237_17493595.jpg
고마워요.
덕분에 우리도 즐거웠어요.
짜루짜루 진짜~~루!!
e0142237_17511286.jpg
그래서 말인데....


♬ 집요하게♪

집요하게 완전 집요하게 심타 고정해줘 봐
숨도 안 쉬고 FT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고정 할 수 있을지
집요하게 완전 집요하게 심타 고정해줘 봐
FT 보내기가 우리에겐 현빈님 군대보내는 것보다 더 힘든 지독한 일인 것 같아
e0142237_17525658.jpg
우리가 첫 라디오를 심심타파에서 하면 대박터진다고....
좋은 일 많이 많이 생길 거라고 했는데..
다음날 바~로 1위를 딱!!!!

심심타파가 이런 데 입니다, 여러분.
ㅋㅋ


'지독하게'로 1위 장악한
FT 아일랜드!
축하해요~ ㅠ_ㅠ

あー、頑張って訳そう。
りこじさんに頼ろうかな・・・。
[PR]
by Ti-Lei | 2012-02-22 00:27 | Korea